Sub Promotion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by 김도핑 posted Dec 27,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avengers-3-infinity-war-banner-story-spoliers-clues-1022009.jpg

 

 

마블 팬들의 최고 기대작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예고편이 마침내 공개되었습니다. 언어를 불문하고 온라인상에서 난리가 날 정도입니다. 네 달 전쯤에 D23 엑스포에서 제한 상영한 이후, 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공식 영상이 나온 셈입니다. 그동안 팬들은 그저 애타게 기다릴 수밖에 없었죠.

사실 이 예고편만으로는 많은 것을 알기가 어렵습니다만, 그렇긴 해도 모두의 예상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내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거대한 악, 타노스가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낸 예고편 영상부터 살펴 보시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

 

 

 

 

 

 

 

<토르: 라그나로크>의 쿠키 영상에서 이어지는 것 같죠? 아스가르드의 백성들(영상 속 쓰러져 있는 사람들)은 타노스의 공격을 받아 많은 희생을 한 것으로 보이고, 결국 로키가 스페이스 스톤(테서랙트)을 타노스에게 넘겨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자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군요.

로키는 과연 어느 편에 서게 될까요?

 

 

 

 

 

 

 

 

다시는 인간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 같다고 걱정했던 브루스 배너도 다행히 본모습으로 돌아와 닥터 스트레인지가 있는 곳으로 추락합니다. 아마도 <토르: 라그나로크> 쿠키 영상 장면 이후 타노스에게 당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콧수염 브라더스인 닥터 스트레인지와 토니 스타크의 만남이 마침내 이루어집니다! 이때 토니의 가슴을 보면 아크 리액터의 형태가 조금 달라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상공에 나타난 거대한 포털, 그것을 이용해서 지구에 나타난 타노스는 아이언맨을 쓰러뜨립니다. 그래서 나중에 헐크버스터 슈트를 입고 나서는 것 같죠?

위험을 미리 감지하는 스파이더 센스를 발휘한 스파이더맨도 화려한 새 슈트를 입고 등장하지만 마찬가지로 타노스에게 제압당해버리고 맙니다. 

 

 

 

 

 

 

 

 

비전은 마인드 스톤의 영향인지 인간의 모습을 하고 완다와 로맨스를 펼치게 되었는데, 누군가에게 마인드 스톤을 빼앗겨 버리네요. 무기로 보건데 블랙 오더 멤버인 '콜버스 글레이브'가 아닐까 예상됩니다.

 

 

 

 

 

 

 

이때 타노스가 끼고 있는 인피니티 건틀렛을 보면, 로키가 갖고 있던 파란색의 스페이스 스톤과 노바 군단이 보관하고 있던 보라색의 파워 스톤은 이미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비전의 이마에 있던 노란색의 마인드 스톤까지,,, 

이제 남은 것은 콜렉터가 갖고 있는 빨간색의 리얼리티 스톤과 닥터 스트레인지가 갖고 있는 초록색의 타임 스톤, 그리고 아직 제대로 공개된 적이 없는 오렌지색의 소울 스톤입니다(아 이걸 보면 콜렉터는 이번 영화에 무조건 나오겠군요 ㅎㅎ).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게 구조된 토르는 뭘 하고 있는 건지 알기 어렵네요. 뭔가의 장치를 막아보려고 하는 것 같긴 한데, <어벤져스>때 처럼 타노스와 블랙 오더 멤버 혹은 그 군대들의 차원 이동 장치를 부수려는 것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어쨌든 이전 작에서의 영향 때문인지 아직 한쪽 눈에 안대를 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와칸다에는 블랙 팬서의 군대와 새로운 팀 캡이 함께 타노스의 군대에 맞서 싸웁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블랙 위도우, 팔콘, 헐크, 워머신이 그들이죠! 타노스의 군대인 괴물들은 ‘아웃라이더즈’라는 코믹스 속에 등장하는 괴물 부하들과 닮아 있습니다.

워머신이 살짝 보이는데 재활에 성공한 것이 아니라, 신체 일부를 기계로 대체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블랙 위도우는 마침내 헐크와 다시 만났네요(과연 이번에는 둘이 러브 스토리가 나올까요? ㅎㅎ).

또한 캡틴 아메리카에게 삼지창을 던지는 캐릭터는 타노스의 부하로 등장할 '블랙 오더'의 멤버 프록시마 미드 나이트인데요. 이 친구 외에 다른 멤버들 역시 여러 차례 공식 석상에서 모습을 보인 적이 있어 영상에는 없지만 결국 모두 등장할지 않을까 싶습니다.

 

 

 

 

 

 

 

 

 

 

 

 

 

 

 

 

 

 

 

 

SNS로 이미 수차례 모습을 보였던 블랙 오더 멤버들의 모습. 가장 왼쪽이 프록시마 미드나이트.

 

 

 

 

 

이들이 함께 싸우는 부분은 영화 <반지의 제왕>이 연상될 정도의 대규모 전투씬을 보여줄 것 같네요. 바로 직전에 공개될 영화인 <블랙 팬서>의 역할이 매우 크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인피니티 워>를 보려면 먼저 <블랙 팬서>를 봐라는 뜻이죠. 아주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음, 그런데 호크아이와 앤트맨은 어디 갔을까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뭔가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걸까요? 다음 예고편이 나와 봐야 알 것 같네요.

사실 마블이 교묘하게 영상의 순서를 뒤섞어서 배치한 탓에 실제 본편은 지금까지의 생각과는 전혀 다른 내용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마블 영화의 10년을 결산할 기념비적인 작품이 될 빅 스케일의 영화이지만, 많은 캐릭터가 나오는 영화인만큼 화려한 볼거리보다는 스토리의 개연성이 성패를 좌우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 팬들이 우려하는 것은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의 분량이 부족하거나, 아예 죽어버리지나 않을까 하는 것인데요, 마블 스튜디오의 수장인 케빈 파이기는 지난 주 ‘배니티 페어’와의 인터뷰에서 어벤져스 3편과 4편이 지난 10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것이라며 많은 슈퍼 히어로의 죽음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일단 비전의 죽음이 유력해보이는 가운데 토니 스타크와 캡틴 아메리카도 죽는 캐릭터 후보에 올라 있는데요, 이번 예고편을 보면 스파이더맨도 만만치 않아 보입니다(이 장면을 자세히 보시면 아이언맨은 새로운 디자인의 슈트로 또 변화를 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말로 스파이더맨을? 소니와의 문제도 있는데 그럴 리는 없겠죠.

 

 

 

 

 

북미에서는 2018년 5월 4일 개봉 예정입니다. 국내에선 늘 그랬듯이 4월 말쯤에 앞서 볼 수도 있겠습니다.

사실 이 영화의 성공 여부가 이후 마블 영화들의 흐름과 성공을 좌우할 텐데요, 예고편을 본 이상 영화관으로 보러 가지 않을 수가 없네요.

마블은 진짜 관객들이 좋아하는 것이 뭔지 너무 잘 아는 것 같습니다. 
 

 

 

 

 

김닛코 (코믹스 칼럼니스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코믹스 '인피니티 건틀렛'과 '인피니티'를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영화 개봉 전 읽어 두시면 전체적인 세계관을 좀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당시 헐크버스터와 또 다른 모습임을 알 수 있다.

 

 

 

금발의 블랙 위도우는 더 강해졌을까요?

 

 

 

바로 앞서 개봉될 '블랙팬서'는 생각보다 이 영화와 많은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가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도 궁금합니다.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슈트는 또 어떤 기능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까요?

 

 

 

수염이 덥수룩한 캡틴 아메리카는 뭔가 사연이 많아 보입니다.

 

 

 

타노스는 과연 모든 인피니티 스톤을 다 가져갈 수 있을까요?

 

 

 

 

 

 

 


  1. 라스트 제다이, 충격의 대반전은?

    2018/01/10 by 김도핑
  2. 저스티스 리그, 어벤져스 보다 먼...

    2018/01/10 by 김도핑
  3.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어벤져스:...

    2017/12/27 by 김도핑
  4. 저스티스 리그 이후 DC 영화, 뭐...

    2017/12/27 by 김도핑
  5. 토르3 배우들의 믿을 수 없는 과...

    2017/12/27 by 김도핑
  6. 원작 코믹스를 뒤섞은 '토르: 라...

    2017/12/27 by 김도핑
  7. 스타워즈의 귀요미들을 아시나요?

    2017/12/27 by 김도핑
  8. 토르 VS 헬라! 그리고 신들의 대결

    2017/12/12 by 김도핑
  9.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2017/11/29 by 히어로이씨
  10. 라스트 제다이, 역대급 충격적 반...

    2017/10/17 by 히어로이씨
  11. 추석 특집, 스타워즈 시리즈 5분...

    2017/10/17 by 히어로이씨
  12. 토르는 진짜 헐크에게 이긴다!?

    2017/10/17 by 히어로이씨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FOCUS

㈜제이에이치미디어 / 등록번호 : 서울, 자 00402 / 등록일자 : 2013년 3월 11일
발행인, 편집인 : 이종훈 / 발행소 연락처 : 070-8677-4163 / 발행소 : 서울시 마포구 만리재로 15, 704호
신고일자 : 2013년 3월 12일 / 청소년 보호책임자 : 이종훈(이메일 : ljhkara@naver.com)
간행물 신고번호 : 마포, 라00395 / 인쇄인 : 장현(동광인쇄) / 인쇄장소 : 경기도 파주시 산업단지길55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